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제품의 후기를 남겨주세요.
구입 안내 적힌대로 쇼핑백 동봉해달라고 메모 남기고 아무래도 그렇게 두면 누락될까봐 고객센터 카톡도 하고 상담원 통화까지 했고 담당 상담원은 알겠다고 대답은 하는데 제대로 확인 안하는 느낌 들어서 제 이름이나 주문번호 알고있냐고 되묻기 까지 했고그제서야 다시 한번더 전달 하겠다고 해놓고 떡하니 쇼핑백 누락시키고 진짜 너무 짜증나네요 한두개도 아니고 답례품으로 18개를 주문 했는데 돈 쓰고 성의 없어 보이고 차라리 쇼핑백값을 받고 옵션 선택을 넣던지 믿고 주문 했는데 어떻게 책임 지실겁니까 이중 삼중 확인까지 했는데도 누락시키는건 고객센터의 존재가 필요 없는거 아닙니까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전화드렸던 호랑이건강원 담당자입니다.
먼저 소중한 분들께 드리는 답례품에 저희 쪽 실수로 인하여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숙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떠한 말과 행동으로도 고객님 마음이 풀리시지 않으시겠지만,
이번 일을 계기로 물류 시스템과 고객 만족 시스템을 더욱 철저히 관리하여
두번 다시 이런 실수가 없도록 더욱 신중을 기하며 고객님께 좋은 기억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는 호랑이건강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