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를 만드는 호랑이건강원에프앤비(FN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안성에 이어 하남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에서 오프라인 고객들과 만난다고 29일 밝혔다.
설 명절 기간 안성 스타필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던 호랑이건강원이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과 포장, 파우치 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는데, 하남 스타필드의 팝업스토어에서도 호랑이건강원만의 건강음료와 선물용 보자기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1층 메인 아트리움에서 호랑이건강원의 한의사/한약사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경옥진, 생맥진, 청폐한, 침향수 등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품과 홍삼, 홍삼녹용, 사과즙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호랑이 홍삼녹용은 세계 3대 녹용 생산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결합해 만든 제품으로, 녹용과 홍삼은 예로부터 입증되어 온 보양 재료로써, 이 두 가지 원료는 상호 보완작용을 하기 때문에 두 가지 원료를 같이 쓰면 활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호랑이 사과즙은 국내산 사과와 가시오갈피, 황기를 더해 착즙한 사과즙으로 사과 본연의 맛에 피로 회복과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성장기의 어린아이들과 지친 현대인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출시됐다.
호랑이건강원에프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에게 드릴 감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하남 스타필드에서 호랑이건강원의 건강 제품들을 만나보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면서 “어린이를 위한 사과즙, 배도라지와 부모님을 위한 홍삼녹용, 쌍화차 그리고 고마운 은사님을 위한 건강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